래퍼 로꼬와 그레이의 신곡 ‘GOOD (Feat. ELO)’이 오늘 밤 12시에 베일을 벗는다.
오늘 밤 공개되는 신곡 ‘GOOD’은 로꼬와 그레이가 함께 발표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이다. AOMG 소속 아티스트이자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에 소속되어 있는 뮤지션 ELO(엘로)가 피쳐링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발매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로꼬와 그레이가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곡의 내용을 가늠할 수 없게 만드는 내용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아티스트 로꼬와 그레이는 그동안 ‘RESPECT’, ‘하기나 해’ 등 서로의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함께 작업해 왔다. 특히,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tvN ‘SNL코리아 시즌7` 호스트 AOMG편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신곡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프로듀서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그레이와 지난해 ‘쇼미더머니4’에 박재범과 함께 출연해 실력을 입증한 로꼬가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꼬, 그레이가 함께 한 신곡 ‘GOOD (Feat. ELO)’의 음원 및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오늘 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OMG)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