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보이스퍼표 여름 시즌송을 노린다.
지난 3월 2일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한 신예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15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여름감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블락비 지코, 브라운아이드소울 뮤직비디오와 김지운 감독 영화 `밀정`, 배우 겸 감독 문소리 영화 `최고의 감독` 등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매력적인 마스크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 장우영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여름감기` 뮤직비디오는 지코(오만과 편견), 혁오(Hooka, 공드리, 판다베어), 딘(What to do) 등의 뮤직비디오 촬영 감독 및 프롬(후유증)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행갑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보이스퍼 `여름감기` 노래 본연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보이스퍼의 두 번째 속삭임 `여름감기`는 더운 날의 감기처럼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을 노래한 보이스퍼표 발라드다. 연인의 달달한 로맨스를 표현한 데뷔 싱글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에 이어 폭넓은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공연을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여름감기`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