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OST Part 6에 참여하면서 또 한번의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운빨로맨스` OST Part6의 ‘내게 기대’를 공개한다. 특히 이 노래는 주인공 제수호(류준열 분)의 메인 발라드 테마로 이목을 끈다.
`OST의 황제`로 불리는 김준수(XIA준수)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태양의 후예` OST 수록곡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육룡이 나르샤`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김준수(XIA준수)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XIA준수가 부른 `내게 기대`는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 분)에게 자꾸만 마음이 커져가는 제수호(류준열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두 주인공이 서로 점점 빠져드는 순간들과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히트제조기 작곡가 김세진과 신예 작곡팀 LOHI, 작사가 최재우가 의기 투합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김준수(XIA준수)만의 가슴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마치 눈앞에서 황정음과 류준열의 러브라인을 보는 듯 한 착각마저 들게 하는 ‘내게 기대’는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XIA준수의 팬들에게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 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운빨로맨스`의 OST PART 6 `내게 기대`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