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무료수강이 가능한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선착순 5000명에게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서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에 `STUDY`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아동·미술심리상담사, 커피바리스타 등 자격증 추천에 언급되기도 하는 민간 자격증 종류 40과정의 교육을 무료수강할 수 있다. 이 민간자격증 교육의 강의와 시험은 전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오늘날 자격증의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예컨대 구직자들은 취업을 위해 큐넷자격증 등을 취득하고, 직장인들의 경우 자기계발을 목표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대중들의 자격증 추천을 반영한 민간 자격증 종류 40과정의 교육서비스를 이벤트로 무상 지원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는 큐넷자격증을 보유한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는 직장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병원코디네이터, 방과후지도사 등 각종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혜택을 지원받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병원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 등 각종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를 구축하며, 이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보급하는 데 주력해왔다. 이 점은 해당 교육기업이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과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기반이 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