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 차트 인기…역대급 감성 보이스

입력 2016-06-16 09:59  



김준수(XIA준수)가 부른 드라마 ‘운빨로맨스’ OST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처음 등장해 화제를 모은 김준수(XIA준수)의 OST ‘내게 기대’의 음원이 1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극 중 제수호(류준열 분)의 테마곡인 이 곡은 방송에 등장하자마자 김준수(XIA준수)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선을 끌었으며 실시간 차트 엠넷 2위, 벅스 4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고 전했다.

김준수(XIA준수)의 OST ‘내게 기대’는 거미의 ‘눈꽃’, 효린의 ‘안녕’,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 OST계의 히트제조기 김세진과 김나영의 ‘어땠을까’를 작곡한 신예 작곡팀 LOHI가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 자타공인 ‘OST 킹’으로 불리는 김준수(XIA준수) 특유의 애잔한 보컬색과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절절한 분위기를 내는 이번 곡은 심보늬(황정음 분)에게 마음이 향해지는 제수호의 감정을 배가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극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는 평.

앞서 김준수(XIA준수)는 ‘사랑은 눈꽃처럼’, ‘사랑합니다’, ‘널 사랑한 시간에’,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진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OST를 통해 이미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음악을 선사하며 수많은 OST 흥행 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특히 올봄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로 국내 전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과 해외 차트까지 석권하며 다시 한 번 OST 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내게 기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준수(XIA준수)의 ‘운빨로맨스’ OST를 접한 팬들은 “어제 방송에서 노래 나오는데 소름, 류준열 연기와 김준수 목소리의 콜라보는 신의 한 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김준수! 이번 OST도 대박!”, “김준수의 애절한 목소리와 류준열의 멜로 눈빛의 완벽 조화! “, “들어도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준수 목소리~”, “역시 ‘OST 황제’다운 김준수 목소리! 완전 꿀”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가 부른 드라마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