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최대 규모 온라인-오프라인-미디어 APP & ICT 산업 비즈니스 통합 마케팅의 장, `앱쇼코리아(APPSHOW KOREA)`.
관련 업계와 일반 사용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던 앱쇼코리아가 한국경제TV 주최로 오는 2016년 12월 21일~23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14년 12월 처음 개최되어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앱쇼코리아`는 지난해 120개사 250부스 규모로 앱과 사물인터넷(IOT), 핀테크, 스마트 디바이스, 가상현실(VR), ICT 융복합기술 업체 등이 참여했다.
앱쇼코리아는 투자자 및 바이어, APP & ICT 업계 종사자, 기업 제휴 및 구매 담당자, 업계 진출 희망자 등 3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으로 대성황을 이룬 성공적인 박람회로 평가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2016 앱쇼코리아`는 대한민국 전시의 중심인 코엑스로 자리를 옮겨서 작년의 성공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이어갈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 개최와 함께 150개사 270부스 규모로 앱 개발 업체는 물론 앱/웹 콘텐츠, 핀테크, 스마트 디바이스,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VR), ICT 융복합기술 등 다양한 회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앱쇼코리아는 참가기업들에게 제품홍보, 판로개척, 투자 유치, 기업 제휴 등의 확실한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는 새로운 비즈니스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한 투자자/바이어, 업계 종사자, 기업 제휴 및 구매 담당자를 비롯한 70,000여 명의 다양한 관람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성공 창업자 강연, 개발자 세미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일반 관람객은 물론 예비 창업자와 개발자에게도 유용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앱쇼코리아에서는 각 기업의 상황에 맞춘 1:1 투자 상담 및 M&A 솔루션, 기업 제휴 담당자와의 비즈매칭(기업제휴) 프로그램도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앱쇼코리아는 부담되는 광고비 때문에 홍보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전시 참가만으로 방송 출연 및 온라인, SNS 홍보 등 높은 효율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앱쇼코리아` 주최 측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하루 방문자수가 약 10만 명에 이르는 코엑스에서 행사장을 찾은 참관객들에게 경품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애플워치와 드론,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등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씩 받아 갈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 전했다.
`2016 앱쇼코리아`는 7월 31일까지 조기 신청 업체에게 최대 20% (기참가사 5% 포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박람회 사무국 02-2636-1297 또는 e메일 (appshow@wowtv.co.kr)을 통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pp-sho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