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유빈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JS커머셜이 런칭한 패션 브랜드 ‘코코모조(COCOMOJO)’와 원더걸스 유빈이 함께한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 화보 B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립의 유빈은 컬러풀한 의상과 미니 클러치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보이쉬한 매력을 강조한 올 화이트 수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B컷임에도 불구하고 A컷 못지 않은 고퀄리티의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해 유빈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켰으며, 해가 진 홍콩 시내를 배경으로 촬영해 몽환적이고 멋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완성했다.
패션 브랜드 ‘코코모조(COCOMOJO)’를 런칭한 ‘JS커머셜’은 배우 천정명, 변정수, 서하준이 소속된 JS E&M의 모회사로 2013년 설립 이후 지난 해 10월 아가타 백 등 패션 사업 부문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며, 30일 홍콩 명품 브랜드 ‘코코모조’와 함께 태국 왕실 납품용 수제화 ‘퍼펙트 콤비네이션’ 패션쇼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빈과 패션 브랜드 ‘코코모조’가 함께 진행한 화보는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