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는 22일(현지시간) 런던의 리젠트 스트릿의 랜드 마크 빌딩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5월 12일 런던의 리젠트 스트릿의 랜드 마크 빌딩에 오픈한 마이클 코어스 플래그쉽 스토어는 유럽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새로운 콘셉트와 모든 남성 제품을 선보이며, 마이클 코어스 매장 디자인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3층으로 구성된 마이클 코어스의 리젠트 스트릿 플래그쉽 스토어는 마이클코어스가 선보이는 전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 문수권과 알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리마인드 리와인드’의 콘셉트 아래 K-POP 열풍의 시작점이었던 90년대 대표 뮤지션들의 스타일, 그들에게 열광했던 팬들의 이야기로 재해석된 선글라스 2모델과 안경 1모델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서태지 시그니쳐 원형 메탈 안경에 독특한 다리 장식, 듀스 姑 김성재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그리고 룰라의 리더 이상민이 즐겨 쓰던 선글라스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켰다고 하네요.
SJSJ가 감각적인 썸머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에센셜 액세서리를 제안합니다. 이국적 무드의 파마나햇, 내추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버킷 백과 웨지 힐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미러렌즈 선글라스 등 올 여름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여름 소재인 라피아, 에스파드리유를 사용해 한층 더 이그조틱하게 풀어냈다고 합니다.
베디베로가 레트로 무드에 유니크함을 더한 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새로운 컬렉션은 50~60년대 스타일을 완벽 재현한 캣츠아이, 원형 프레임, 사각 프레임에 플랫 렌즈를 더해 레트로 감성을 담았다고 하네요. 오버사이즈의 볼드함 넘치는 선글라스는 독특한 패턴과 컬러, 프레임 디자인까지 유니크합니다. 사각 프레임 제품은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분위기의 레이디 라이크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과감하고 유니크한 둥근 프레임은 개성 넘치는 컬러가 글레머러스한 핀업걸을 연상케 하네요.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한껏 치켜 올라간 프레임에 눈이 살짝 보이는 코스메틱 렌즈의 조화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미를 풍깁니다. 일명 레옹 선글라스인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와 올드 무비에서 볼법한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는 플랫 렌즈에 빈티지 컬러를 입혀 복고적인 느낌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