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제12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주최하고, 전문 기획사 제일좋은전람이 주관, 미래창업경영원, 위드블로그가 후원한다. 이번 7월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여, 역대 최대규모인 80여 개 아이템 170부스 규모로 엑스코에서 진행된다.
대표 참여기업으로는 달콤커피, 청담동 말자싸롱, 치어스, 훌랄라, 북촌손만두, 홍짜장, 파파존스, 커브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부터, 와인카페인 차차, 정셰프의 탕슉&치킨, 집으로돼지 등 신생 프랜차이즈까지 다양하다.
박람회 주관사 제일좋은전람의 임민주 팀장은 "전국에서 상대적으로 보수적이라는 대구경북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전국의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이 대구엑스코에 모여 각기 브랜드 성공 경쟁력을 소개하려는 치열한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관람객들에게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소극적으로 인터넷에 다 나와있는 홍보물만 수거해 가지 말고, 직접 현장에서 생생하게 본사 담당자와 앉아서 상담을 받아보라는 것이다. 현장에서 여러 브랜드의 상담을 받아보면서 질의응답 및 비교 분석을 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현재 이벤트로 사전 상담 신청을 통한 특전도 제공하고 있다. 사전에 상담 받아보고 싶은 브랜드에 `사전 1:1 사전 상담신청`을 하면, 박람회 현장의 상담 시간도 약속 할 수 있고, 신청자에게만 주는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댓글 작업으로 할 수 있고, 기한은 ~6월 30일까지 선착순 100명까지 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