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5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김민수 기자

입력 2016-06-27 11:18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net, CCM)인증을 5회 연속 수여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열린 `2016년 상반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5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조영환 한화손해보험 상무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해보험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