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환경 전문기업인 퍼시스는 신규 BI를 적용한 강남대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남대로 전시장은 퍼시스가 올해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전시장 개선 프로젝트의 서울 지역 첫 사례로, 퍼시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오피스 위 러브`를 강조한 신규 BI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총 248㎡ 규모의 퍼시스 강남대로 전시장은 강남구 최대 비즈니스 상권 중 하나인 강남 뱅뱅사거리 부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퍼시스는 이를 통해 단순히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퍼시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하는 스토레텔링 공간으로 진화시킨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