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키즈가 서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서머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아 래시가드세트 구매 시, 구매 고객에게 모래놀이 세트를 증정하는 것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햇츠온키즈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고 합니다. 또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하여 7월 1일(금)까지 햇츠온키즈공식 카카오스토리 계정에서 `소식받기` 후 댓글과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조이베떼유아 래쉬가드 세트와 모래놀이 세트를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LB KIDS가 여름철을 맞아 아쿠아슈즈를 출시했습니다. 가벼운 착화감과 물빠짐 기능 및 우수한 접지력으로 장마철이나 휴가지에서 유용한 아이템인 아쿠아 슈즈는 지난해 여름시즌부터 각광받아 왔다고 합니다. MLB KIDS에서는 샌들형, 운동화형, 슬립온형 등 다양한 스타일의아쿠아 슈즈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물 빠짐 기능의 인솔과 아웃솔, 통기성 좋은 메쉬소재, 밑창 미끄럼 방지 기능 등을갖춰 워터파크, 계곡, 캠핑, 장마철에도 안전하고 센스있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버켄스탁의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가 24일 압구정 로데오거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버켄스탁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스위스 유명 주얼리 디자이너인 패트릭 머프와 협업한 스터링 실버 한정판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버켄스탁 타 매장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버켄스탁은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을 기념하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버켄스탁 비치볼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버켄스탁 마드리드 신발 모양으로 제작된 대형 비치베드 튜브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몽클레르 프렌즈위드유 컬렉션이 6월말에 월드 와이드 론칭됩니다. 프렌즈위드유와의 협업은 두 아티스트-로스엔젤레스를 기반으로 하는 아티스트 듀오, 사무엘 알버트 보크슨 아르투로 산도발가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재해석한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그들의 포스트 팝 캐릭터들과 비비드한 상상력으로 몽클레르의 재킷, 티셔츠, 스웨트 셔츠 그리고 스니커즈를 작품으로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볼드한 컬러와 프렌즈위드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말피, 해피바이러스, 클라우디, 룩후, 스노이, 그리고 활기 넘치는 선명한 컬러의 레인보우 등이 각 아이템들의 패턴으로 녹아들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