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숨가빠’,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50만뷰 돌파…핫 루키로 급상승

입력 2016-07-05 07: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새 앨범 타이틀곡 `숨가빠`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50만뷰를 달성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아스트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숨가빠` 뮤직비디오가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3일만에 50만뷰의 누적 조회수를 넘어선 것.

아스트로의 데뷔 곡이었던 ‘숨바꼭질’ 뮤직비디오가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공개 2주만에 100만뷰를 달성해 눈길을 끈 것에 이어 이번 앨범은 전 보다 두 배 속도로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어 아스트로를 향한 국내 및 해외 팬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숨가빠`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 멤버들을 청량음료로 의인화한 독특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과 어울리는 푸른 바다와 시원한 숲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색감의 영상미 또한 눈길을 끌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뮤직비디오 속 깜찍한 소녀 아이오아이(I.O.I) 최유정과 청량음료로 변신한 아스트로의 신선하고 귀여운 케미, 상큼한 표정 연기는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사실 아스트로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뮤직비디오뿐만이 아니다. 아스트로는 컴백 이후 실시간 검색어와 포털 메인, 커뮤니티 등에서 이름이 꾸준히 오르내리며 2016년 핫 루키로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멤버 차은우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보여준 ‘차파고’ 매력과 음악 방송에서 보여 준 청량한 무대 만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아스트로의 인기에 큰 역할을 해내고 있다.

뮤직비디오부터 예능, 커뮤니티까지 다양한 곳에서 이슈 몰이를 하며 올 해 데뷔한 신인 중 단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아스트로는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숨가빠’로 컴백해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