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의 남녀용 `베이톤 보울` 폴로는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타운웨어 스타일의 반팔 폴로다.
특히 컬럼비아 자체 기술인 `옴니위크` 기능이 적용돼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솔리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여성용은 버튼 여밈 부분에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를 사용해 포인트를 줬다.
`베이톤 보울` 폴로는 화이트나 네이비 계열의 무채색 컬러부터 붉은색 또는 푸른색 계열의 화사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겨드랑이 안쪽에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땀냄새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컬럼비아가 출시한 반팔 폴로 라인은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린넨 소재의 제품, 땀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소재의 제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빅 마쉬 패스` 폴로와 `페드리오아 대쉬` 폴로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린넨 소재의 제품으로,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있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며 슬랙스나 면바지에 모두 잘 어울린다. 겨드랑이 안쪽에는 데오도란트 테이프가 있어 땀냄새도 방지해준다.
`빅 마쉬 패스` 폴로는 카키색 `서플러스 그린`과 푸른색, 회색이 어우러진 `미스터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페드리오아 대쉬` 폴로는 파란색 계열의 `카본`과 와인색 계열의 `엘더베리`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는 톤다운 컬러에 잔잔한 패턴 프린트를 넣은 `무이르 가든` 폴로와 밝은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캐주얼한 감각을 더한 `레이에스 리저브` 폴로 등이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