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전문 영단기는 신토익을 단기에 끝내기 위한 특별한 강좌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를 여름방학을 맞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프리패스는 신토익을 준비할 수 있는 토익 교재와 인강, 토익응시료까지 모두 0원의 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기획됐다.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토익 교재는 지난 4월부터 진행된 무료 배포 이벤트에서 전 회차 조기마감을 기록했다. 신토익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해 반영한 토익 교재는 실제로 시행된 5월 29일의 신토익 시험에서 RC와 LC의 출제유형을 다수 적중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프리패스 수강생들은 강사진의 신토익 맞춤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출석만 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며, 성적에 따라 최대 200%의 현금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
영단기는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와 함께 토익 공부를 계획 중인 대학생들을 위해 친구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친구에게 신토익 0원 프리패스를 소개하고, 함께 수강하며 출석 미션을 완료할 경우 2명 모두에게 토익 응시료가 전액 지원된다.
이번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700점 목표반과 850점 목표반 둘 중 하나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대학생들이 많은데,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세 가지의 혜택을 0원에 제공하는 프리패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환급의 경우 토익을 공부하는 분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와 실제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쿠폰이나 포인트가 아닌, 오로지 현금 지급을 고수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토익 교재와 토익 인강, 나아가 토익 응시료까지 0원의 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