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S 제 2라디오 HAPPY FM‘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를 진행하며 행복 지수 최고조를 달리고 있는 가수 조성모가 ‘해피맨’으로 변신, `명품 라이브 콘서트` 2016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HAPPY”를 개최한다.
조성모는 오는 8월 27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광주, 대구, 창원 등 전국 5개 지역의 라이브콘서트를 예정 중이다.
타이틀 ‘HAPPY’에 걸맞게 최고의 라이브는 물론, 한편의 영화 같은, 가슴 따뜻하고 행복한 무대를 펼쳐낼 예정이라고.
이번 가수 조성모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탄탄한 스토리와 특별한 콘텐츠로 관객들과의 공감대 형성과 마음의 힐링이 될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 가을 데뷔를 예정으로 곡 작업이 한창인 프로 아티스트 아프로밴드(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 문상선, 기타-노은종)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언제나 새로운 시도로 관객과 호흡하며 그만의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조성모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사인 JBL의 VTX 라인에레이 스피커 최상위 기종을 설치, 세계적인 음향 시스템으로 “HAPPY”만의 출중한 사운드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