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의 의미는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엉뚱한 짓을 일삼는 사람을 비유하는 말이었지만, 여행업계가 주말을 이용한 짧은 여행 패키지를 출시하며 밤에 문화생활을 즐기는 의미의 단어로 쓰이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가 밤에 열렸다 아침에 사라지는 ‘밤도깨비 야시장’을 운영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데 ‘밤도깨비 야시장’은 다양한 먹을거리, 볼거리, 살거리가 모이는 장터로 평소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없었던 특별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금요일 저녁부터 월요일 새벽까지 즐기는 밤도깨비 여행부터, 새벽 밤도깨비 야시장까지 색다른 밤 문화를 즐기기 위해 챙겨야 할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밤도깨비 여행은 갑자기 훌쩍 떠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따로 제품을 챙기기보다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나 다양한 기능으로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추천한다.
★밤도깨비 여행? 다양한 기능으로 파우치를 가볍게
밤도깨비 여행을 위해서는 멀티 기능을 하는 제품으로 간단하게 파우치를 구성하는 것이 좋다. 그 중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카테고리 제품을 꼭 챙기는 것이 좋다.
동인비의 ‘바운싱 마블 선팩트 SPF50+ PA+++’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홍삼 유효 성분과 3중 마블링 효과가 보습 및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선팩트이다. 톤 보정, 광채 부여, 결점 커버 기능으로 외부 환경에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한층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기 때문에 간편하게 선케어가 가능한 동시에 땀으로 얼룩진 피부를 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해줄 수 있다.
‘소비오 알로에베라 컨센트레이티드 모이스춰라이징 젤 by 온뜨레’는 오가닉 알로에 베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집중적으로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 제품이다. 유기농 알로에베라와 식물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페이스와 바디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99%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며 진정마스크, 수분에센스, 마사지 젤, 바디보습제 등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오일 투 폼’은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한 번의 세안으로 메이크업 리무버의 효과적인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저자극 제품으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밤도깨비 야시장? 높은 지속력과 청결함을 지켜라~
밤에 잠깐 등장했다 사라지는 밤도깨비 야시장은 다채로운 먹을거리와 즐길거리가 공존하는 공간이다. 주로 늦은 밤 열리기 때문에 새벽까지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뷰티 제품과 청결을 도와주는 제품들로 파우치를 구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동인비의 ‘동인비영 쿠션비비’는 홍삼 오일과 홍삼 진액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홍삼 유빛파우더™와 세라마이드가 피부결을 촘촘하고 빈틈없이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결 연출해주는 유빛 볼륨 쿠션으로 새로 리뉴얼되어 출시되어 기존 탁월한 보습력과 커버력은 물론 24시간 주름, 피부 요철, 모공, 붉은기 등의 커버력 및 메이크업, 보습, 피부광채의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입생로랑의 ‘베이비 돌 키스앤블러쉬’는 립과 치크에 동시에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제품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하면 간단한 터치로 내추럴한 블러셔부터 강렬한 립 컬러까지 다양한 색감 연출이 가능하다. 어플리케이터 끝 부분으로 볼 위에 살짝 점을 찍은 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로 사랑스러운 볼 터치를 완성할 수 있다.
랩코스의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_소프트코튼’은 여행시 손을 씻는 번거로움을 해결해 주는 핸디사이즈 세니타이저 제품이다. 에탄올 54.72%가 함유되어있어 손에 있는 유해 세균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제거해주며 코튼의 부드러운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미니사이즈의 제품으로써 파우치와 주머니에 넣어 여행시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