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쥬스 디저트카페 `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체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베이글카페는 소형컨셉으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70호점까지 본사차원의 지원은 물론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건강만점, 에너지업 큐브생과일쥬스 10종과 스페셜베이글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 스페셜베이글은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 등 버거베이글 3총사를 말한다.
베이글카페 윤미아 대표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전국투어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전국설명회를 통해 카페창업희망자들에게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전국설명회는 5일 오후 2시 서울양재점을 시작으로 6일 대전충남대점, 7일 부산서면카페거리점, 11일 대구경북대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매장인테리어 컨셉과 운영효율성 및 다양한 메뉴를 접하는 현장설명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