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구름 프린팅 냉감 골프룩`은 까스텔바쟉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KLPGA 김다나 프로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까스텔바쟉 고유의 강렬한 색감을 더해 여성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와 `랩스커트형 큐롯`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먼저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성을 갖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한속건 기능이 탁월해 야외 라운딩 시 최적의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티셔츠 전면부에는 옐로우,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구름 패턴을 적용해 귀엽고 위트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몸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일상 생활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다.
`하이넥 구름 프린팅 냉감 반팔티`의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됐다.
까스텔바쟉의 `랩스커트형 큐롯`은 여성미를 살리면서도 라운딩 시 불편하지 않도록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나일론 혼방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해 방수성과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땀 배출이 많은 여름철 오랜 시간 경기를 진행하더라도 상쾌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랩스커트형 큐롯`은 로얄 블루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강오순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필드를 찾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장시간 라운딩 시에도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냉감 골프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까스텔바쟉의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와 `랩스커트형 큐롯`으로 뜨거운 더위를 이겨내며, 기분 좋은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