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앵글은 공기 순환기와 선풍기 기능을 접목해 사용 효율성을 높인 에어 서큘레이터를 출시했습니다. 초절전 DC형 에어 서큘레이터는 여름철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강력한 스크류 바람으로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 실내 전체 온도를 일정하게 맞춰준다고 합니다. 에어컨 사용량이 줄어들어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으며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제습효과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심한 날, 음식 조리 후 주방에서 좋지 않은 공기들이 발생했을 때에 에어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빠른 환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주방브랜드 WMF 및 실리트가 7월 백화점 정기세일을 맞이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패밀리대전을 진행합니다. WMF는 ‘7월 썸머 세일전’을 기획해 베스트셀러인 구르메 플러스 냄비 4종 및 퍼펙트 플러스 압력솥, 디아뎀 웍 등을 최대 할인가에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행사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특히 냄비세트 구매 시 단품 냄비를 추가로 더 구매할 경우 추가 제품에 한해 40% 할인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실리트 역시 ‘웨딩 특가 상품’ 기획을 통해 냄비, 프라이팬, 조리도구 등 다양한 주방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비탈리아노, 비전시리즈 등 인기 냄비세트뿐만 아니라 여름철 보양식에 제격인 찜기 및 압력솥, 곰솥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 ‘WMF & 실리트 패밀리대전’은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백화점은 17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각각 진행될 예정입니다.
매드포갈릭이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7일부터 ‘뜨겁고 매혹적인 지중해를 맛보다”’라는 테마로 여름 메뉴를 선보입니다. 지중해 여름 메뉴는 카프리 마레 피자, 판콘 토마테, 엔젤 헤어 파스타 위드 프레시 토마토 샐러드 등 총 7종이라고 하는데요. 이 메뉴들과 지중해 와인과 라즈베리, 블루베리, 레몬, 로즈마리 등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와인 쿨러를 함께 곁들였을 때 최고의 궁합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