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3종의 여행용 가방은 K2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라인인 `어반라이프(Urbanlife)` 제품으로 `트래블 스퀘어 백팩`, `트래블 슬링백`, `트래블 컴포트 숄더백`으로 구성된다.
부드럽고, 가벼운 생활방수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 수 있으며,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름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다.
`트래블 스퀘어 백팩`은 전면부 두 개의 큰 포켓을 포함해 후면부 노트북 전용 포켓과 가방 속 짐들을 고정하는 이-밴드(E-BAND) 등 다채로운 수납공간으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확장(EXPANSION) 기능으로 용량이 최대 8L까지 늘어나 짐을 넉넉하게 꾸릴 수 있다. 또한 가방의 어깨 끈은 감출 수 있는 동시에 옆 쪽에 추가로 손잡이를 부착해 트백 형태로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래블 슬링백`과 `트래블 컴포트 숄더백`은 도심에서나 가벼운 여행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트래블 백이다. 가벼운 소재와 다양한 형태의 포켓으로 휴대폰, 여권 등의 소지품 휴대에 용이하다.
비즈니스 트래블 및 자유로운 여행의 느낌을 동시에 주는 `트래블 스퀘어 백팩`은 카키,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한 쪽 어깨에 사선으로 걸쳐 메는 형태로 더욱 트렌디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트래블 슬링백`은 카키,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어깨 끈 조절을 통해 숄더 및 크로스 백 등 다채로운 활용과 가볍고 간편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트래블 컴포트 숄더백`은 그린, 그레이, 오렌지 컬러 세 가지로 선보인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