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쉐프로 널리 알려져 있는 남성렬 쉐프가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쉐프엑스쓰리스타` 바비큐 패키지가 오는 7월13일 오후 5시40분 CJ 오쇼핑에서 첫 론칭방송을 한다.
쉐프엑스쓰리스타는 강원도에서 직접 공수해온 참숯 백탄으로 초벌구이 하여 바비큐의 그릴향을 한껏 머금은 삼겹살,목살 요리로 가정에서 손쉽게 참숯향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4일 남성렬 쉐프의 신사동 레스토랑에서 론칭 파티에서는 스타 쉐프 이찬오와 박준우기자, 스포츠 스타 김동성, 개그맨 김원효, 행복전도사 정덕희교수, 방송인 정가은, 김안젤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이 대거 참여 했다.
쉐프엑스 쓰리스타는 강원도 참숯으로 특허 받은 황토가마에서 초벌구이한 신개념 바비큐 제품이며, 가정에서는 물론 낚시, 캠핑 등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을 개발한 남성렬 쉐프는 "언제 어디서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맛이 살아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기를 만들고 싶었다. 또한 목초제 같은 인위적으로 만든 향이 아닌 진짜 참숯으로 훈연하여 깊은 참숯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미슐랭쓰리스타의 정신으로 제가 가진 노하우와 자부심을 가지고 만들었다" 전하며 상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쉐프엑스쓰리스타 상품은 오는 7월13일(수) 오후 5시40분에 CJ오쇼핑에서 첫 론칭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