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및 파티 서비스 기업 오스티엄이 7일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중화족도협회(회장 양밍밍)와 기업회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중국 중화족도협회는 회원 980만명(2011년 기준)을 보유한 중국 최대의 족부안마협회이다. 이 협회의 회장 양밍밍은 세계국제보건안마직업자격연맹 총재, 중국 대체의학연구촉진위원회 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는 중국 보건 안마 및 족부 안마계의 명인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스티엄은 중화족도협회의 지부장 회의(International Summit)가 한국에서 진행될 경우 인천 소재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 관광 상품 제공 및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양밍밍회장은 "한국과 중국은 활발한 교류를 통해 경제적으로 문화적으로 서로에게 유익한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앞으로 한국을 방문할 회원들을 위한 좋은 컨텐츠들을 개발해 주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오스티엄은 지난해 12월 인천소재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을 오픈하고 의료관광컨벤션, 미용관광컨벤션, 한류 방송 스타일링 프로그램, 스포츠 웨딩 콜라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콜라보 마이스(Collab MICE)사업과 관련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신사동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인천예식장), 퀸즈 오스티엘(마포웨딩홀), 제이 오스티엘(신도림웨딩홀) 키즈파티 브랜드 벨라오스틴 광명(광명돌잔치), 벨라오스틴 인천(인천돌잔치), 벨라오스틴 신촌(마포돌잔치), 벨라오스틴 구로(구로돌잔치)를 운영하며 신개념 웨딩&파티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벤처기업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