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는 특강과 세미나와 같은 실전교육을 원하는 재학생과 뷰티펠스테라피스트들을 위해 매 학기마다 지방에서 `런앤러닝(run&learning)` 무료 특강을 진행해 왔다.
이에 이번 학기 역시 지방의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무료특강을 실시해 이미 대전을 비롯한 제주, 부산 지역에서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오는 26일 광주에서 근육학 전문 신원범교수의 `미용운동해부근육학` 특강이 개최될 예정이다.
뷰티건강디자인학과의 학과장 김은주 교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헬스테크니션 양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미용인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평일과 더불어 매주 일요일에도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과 건강 분야에 관심이 있는 이들 모두 환영한다"고 전했다.
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는 평일 학생들을 위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공휴일을 비롯한 매주 일요일마다 오프라인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곽은희 교수의 트리콜로지스트 자격 특강을 비롯해 온열파동요법 이진영교수의 골드테라피 특강도 무료로 진행된 바 있다. 또한 코리아뷰티스페셜리스트를 위한 KBS아카데미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만날 수 있다.
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는 재학생과 미용인의 교육 성취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찾아가는 열린 교육을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뷰티건강디자인학과는 미용예술, 미용치료, 뷰티건강 보건복지사, 보완대체자연요법, 보건교육 및 산림치유관련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새로운 직종 및 학업에 뜻을 두고 고민하는 만학도를 위해 2016학년도 2학기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및 해당 학과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