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타(대표 박재성)은 자사의 정통 모바일 카드 RPG `시드 이야기`의 7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드 이야기` 의 독특한 시스템 `고백의 숲`에 카운트 다운이 끝났을 때 시디언에 소환되는 `큐피트 카운트다운`과 홈 화면에 새로운 미션 보드를 추가했다. 시디언을 편하게 필터하고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탐사 구간에 새로운 일회성 보상도 추가됐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8일부터 수영복 캐릭터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고 8월까지 업데이트 된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여름 한정 선보이는 수영복 캐릭터는 일년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왔기 때문에 정성을 다하려 애썼다."며 "과거에 획득 기회를 놓쳤던 수영복 캐릭터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이번에 적극 반영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가 리뉴얼 된 `시드이야기`는 3년 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재성 싱타 대표는 "모바일 게임으로 3년 째 순항하는 이유는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새로 들어온 유저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 특히 `경쟁 없는 카드 콜렉팅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존 유저들의 훈훈한 배려"에 늘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