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은 오는 15일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합니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경기 평택시 신촌지구 총 5개 블록 4,567가구에 이르는 대단지로 이번 달에는 3개 블록에서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를 분양합니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만의 강점은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로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평택맘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우선 단지 내에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을 조성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화재감지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평택 최초로 지구 내에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옮겨와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교육환경인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만듭니다.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 단지는 올해 개통 예정인 SRT 평택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 일대에 위치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