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마이어의 문명6, 그래픽 최적화 위해 AMD과 최적화 기술 협력 체결

입력 2016-07-18 14:39  



AMD는 2K 게임즈, 파이락시스 게임즈와 함께 다이렉트X® 12(DirectX® 12) 기반 라데온™(Radeon™) 그래픽 카드 환경에서 시드 마이어의 문명6 (Sid Meier’s Civilization® VI) 게임 엔진 최적화 기술 협력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6가 다이렉트X 12를 통해 지원되는 비동기식 컴퓨트(Asynchronous compute) 및 EMA(Explicit multi-adapter) 등의 기능을 통해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AMD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의 제휴 부문 총괄인 로이 테일러(Roy Taylor) 부사장은, “최근 라데온 그래픽 카드는 차세대 다이렉트X 12 기반 콘텐츠를 위한 주류 플랫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문명 시리즈는 오래동안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이렉트X 12 환경을 선도하는 AMD의 하드웨어 기술을 문명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과 결합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소프트웨어 개발 이사인 스티브 메이어(Steve Meyer )는, “문명 시리즈는 2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턴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표준을 제시해 왔다. AMD는 이러한 명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 든든한 조력자였으며, 이번 시드 마이어의 문명 6를 통해 다시금 협력관계를 이어나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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