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새 브랜드마크 공개··"모던하고 단순하게"

김민수 기자

입력 2016-07-21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마스터카드가 마스터카드의 상징적인 붉은색과 노란색 로고를 단순화한 새로운 브랜드 마크를 공개했습니다.
마스터카드의 새 얼굴은 마스터카드의 상징적인 붉은색과 노란색의 교차하는 원은 그대로 유지했지만, 디자인이 보다 모던하고 단순하게 바뀌었습니다.
기존에 두 개의 원 안쪽에 위치했었던 영문 브랜드명이 원 바깥쪽으로 자리를 옮겼고, 브랜드명은 모두 소문자로 써 단순하게 표현했습니다.
라자 라자만나르 마스터카드 최고 마케팅 책임자 겸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마스터카드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동시에 마스터카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고유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를 현대화하고 가치를 향상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스터카드의 새로운 브랜드 마크는 올 가을부터 마스터카드의 상품, 광고, 공식자료, 이벤트 등에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