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좀 해본 여자라면 애슬레저룩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언더웨어다. 몸에 가장 먼저 닿는 의류이면서 평상시는 물론 액티브한 활동 중에도 편안하게 몸을 잡아줘야 진정한 건강함과 자신감이 표현되기 때문이다.
▲ 운동 시에도 볼륨을 포기할 수 없다면
운동 중에도 예쁜 옷, 예쁜 몸매를 돋보이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채워줄 언더웨어가 출시됐다. 원더브라가 운동하는 여자들을 타깃으로 스포츠 라인을 최근 선보인 것. 원더브라 스포츠는 원더브라만의 볼륨업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한 제품이다. 노와이어의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도톰하고 자연스러운 젤패드로 볼륨은 확실하게 잡았다. 기존 스포츠브라와 달리 일반 브라처럼 가슴둘레, 컵 사이즈 별로 사이즈를 구별해 체형에 딱 맞는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어 경쟁력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쿨 메시 원단과 라이크라 스포츠원단을 사용해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고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브라와 팬티 모두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아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을 때에도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해 준다.
▲ 여름 바캉스엔 편하게 바디라인 잡아주자
캠핑, 바캉스 등 일상에서도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노와이어의 편안함에 활동성이 더해진 애슬레저 언더웨어로 일상의 불편함을 잡아보자. 플레이텍스의 애슬레저 라인인 브랜드가 가진 편안함을 조금만 몸을 움직여도 땀이 나는 여름 일상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업그레이드됐다.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사각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고 가슴을 크로스 해 감싸는 컵의 형태가 가슴을 모아 볼륨까지 살려준다. 또한 땀이 많은 여름철에 갑갑함과 쓸리고 배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슴에 닿는 부위는 아쿠아 템프 소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