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은(대표 전동해)는 자사 서비스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2년 반 동안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는 타락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과 스타일리시한 액션 및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은 128종의 기본 스테이지를 비롯해 ‘시련의 전장’, ‘요일던전’, ‘배틀아레나’,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크라이’만의 제작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세계관에 맞춰 故 신해철이 직접 제작한 OST가 몰입감을 더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크라이’ 프로모션 영상 풀버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 내 주인공인 ‘데이모스’와 ‘에바’, ‘루시아’가 각각 악마와 계약하게 된 사연 및 악마와의 계약 이후 어둠의 스킬을 사용하는 강력한 다크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승제 아이덴티티모바일 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라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