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봉이 김선달>이 25일 누적 관객수 2,005,996명을 돌파한 가운데, 2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흥행 주역들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와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로, 6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뒤 연이은 신작 공세 속에서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흥행 주역들을 한 자리에 모은 스페셜 포스터에선 시원한 대동강을 배경으로 ‘김선달 사기패’를 비롯해 ‘효종’, ‘성대련’, ‘이완’, ‘규영’ 등 영화 속 다양한 인물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봉이 김선달>의 주역들은 인증샷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유승호는 해맑은 표정과 함께 “<봉이 김선달> 200만 돌파!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했고, 고창석은 멋진 턱시도 차림으로 한껏 미소를 지은 채 “경축! 200만 관객 돌파!”라는 문구로 흥행을 축하했다.
라미란은 깜찍한 브이 포즈로 200만 돌파의 기쁨을 전했고, 엄지를 치켜세운 시우민과 전석호, 연우진 역시 “<봉이 김선달> 200만 돌파 감사합니다”라는 코멘트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