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워터파크 모델 발탁…물 만난 여자친구

입력 2016-07-27 09:04  



걸그룹 여자친구가 워터파크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걸그룹 여자친구는 최근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그간 섹시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져 온 워터파크 광고모델까지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리는 10대 소녀들의 ‘파워청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신곡 ‘너 그리고 나’고 인기 고공행준 중인 가운데 워터파크의 모델로 나서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갔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대세 걸그룹인 여자친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올해 광고 콘셉트인 `국가대표급 스릴을 즐겨라`와 잘 부합돼 성수기 주 고객인 20~30대 젊은 층에게 충분히 어필하고 참신하고 좋은 이미지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현재 여자친구는 첫 정규앨범 `LOL`의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통해 컴백하자마자 5개의 음악방송을 올킬,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등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여자친구는 2016년 상반기 음원차트에서 ‘시간을 달려서’로 종합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너 그리고 나’를 통해 하반기 첫 그랜드슬램의 주인공으로 등극, 2016년 최고의 해를 보내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너 그리고 나`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