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 엘 골드는 차별화된 고급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춘 롯데의 전략 브랜드다.
롯데그룹은 27일 `초이스 엘 골드`를 출시하고 라면, 파스타, 그릭 요거트 등 10종 상품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소품목만 개발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면서도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출시된 상품 가운데 `강레오 쉐프의 찌개라면` 2종(김치찌개, 부대찌개)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다. 앞으로는 봉지면 형태로도 제품을 개발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초이스 엘 골드 파스타`는 봉골레·알리오올리오·까르보나라·볼로네제 등 4종으로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를 사용한 그릭 요거트 `그릭`(GREEK) 4종을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
올 하반기에는 가나산 코코아빈과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식감을 부드럽게 한 `크림 가득 치즈 케익`, 프랑스산 원두가루를 활용한 인스턴트 커피, 과즙이 함유된 커피음료 등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는 향후 상품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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