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원목은 아름다운 나무 결로 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갖고 싶은 가구 소재로 정평이 높다. 다른 원목 소재보다 단단하면서도 결이 곱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특히나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소재라고 한다.
이에 맞춰 100가지 컨셉을 제공하는 원목가구 브랜드 백홈(대표 이한승)이 오크 원목을 사용한 신제품 원목식탁, 오딘 테이블(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딘 테이블은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불필요한 요소는 제외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100HOME 공식 SNS 채널 등에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핫한` 키친가구로 자리잡았다.
특히 옵션 선택이 가능한 오딘 의자는 고급스러운 곡선 라인에 유명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의 100% 양모 소재를 사용하여 식탁이 지니고 있는 모던함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 감각적인 오딘 테이블의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부산 쇼룸을 방문한 김지연(36세) 고객은 "평소 관심 있게 봤던 원목식탁을 알아보던 중 SNS를 통해 오딘 식탁을 접한 후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어서 부엌뿐만 아니라 방이나 서재 등 용도에 따라 사용해도 좋을 가구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홈 이한승 대표는 "완벽함을 위해 여러 번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드디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 며, "오딘 테이블은 모던함은 물론 특유의 앤티크한 느낌까지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만한 키친 가구이다. 앞으로도 더욱 큰 관심 주시길 바란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해당 식탁은 100HOM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및 부산 쇼룸에 전시되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