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컬러 중에서도 상큼한 옐로우는 빛과 가장 가까운 컬러로 공간을 밝아 보이게 해 생기를 불어넣는다. 유쾌함, 긍정 등의 상징적인 의미가 더해진 기분 좋은 컬러이자 뇌의 파장을 자극해서 운동신경을 활성화 시키는 색이다. 때문에 우울한 기분을 해소할 때 제격이다. 이에 옐로우 컬러의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요리할 의욕도 입맛도 잃은 주부들이라면 ‘옐로우 컬러 테라피’로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실리트의 패션 옐로우 4종세트는 활기찬 주방을 만들어 줄 옐로우 컬러로 된 4가지 크기의 실라간 양수냄비이다. 실라간은 실리트사 고유의 혁신적인 소재로 강한 내구성과 효율성을 자랑한다. 조리 시 냄비 자체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해 빛과 열로 재료를 가열하기 때문에 저 수분 요리에 적합하다. 또한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잘 살려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쿤리콘의 컬러리 쿠치나 후라이팬은 활력을 더해주는 옐로우 컬러 외에도 레드, 핑크 등 5가지의 화려한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친환경 세라믹 소재를 활용한 논스틱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물이나 기름 역시 잘 묻지 않아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나 오염을 줄일 수 있다. 세척 또한 편리하게 해준다. 가스레인지는 물론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터, 인덕션 등 다양한 전열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타파웨어의 냉장기 플라워 세트는 냉장고 음식물 보관 전용 용기다. 주니어, 미디엄, 쿨 냉장기, 쿨 냉장기 등 크기별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니어 냉장기는 반찬용으로 활용하기 좋고, 2L 쿨 냉장기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냉장고 내부 모서리 공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유의 강력한 밀폐 기능은 외부와의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을 오랜 시간 신선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