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의‘캐쥬얼 코너 존’을 통해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와 ‘디즈니 매직 킹덤’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 `오락실`에서 만날 수 있는‘슈퍼배드: 미니언 러쉬’는 전 세계 7억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러너 게임으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피라미드 코스 및 귀여운 클레오파트라 의상을 입은 미니언을 추가했다.
`디즈니 매직 킹덤’ 역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타이쿤 게임으로 도날드 덕, 미키 마우스 등 우리에게도 친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구글코리아가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행사에서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있는 게임로프트 인기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 플레이 외에도 다채로운 행사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함께 축제를 즐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행사장 및 구글플레이 오락실 웹사이트 방문 시 아이템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