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 관측 역사상 가장 더운 이번 여름 폭염을 넘어선 가마솥 더위를 앞두고 뷰티업계에서도 더위를 극복하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내놓고 있다. 찜통더위 아래 높은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에는 화장품이 쉽게 흡수되지 않아 피부 속이 더욱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탄력을 잃기 쉬운 상태가 된다.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에 겉도는 제품에 땀과 먼지가 섞여 메이크업을 잘못 할 경우에는 보기 싫은 트러블이 발생하기 십상이다.
이와 같은 여름철엔 가벼운 텍스처에 흡수력이 빠른 제품들로 똑똑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가벼운 질감을 가져 흡수력은 빠르지만 다양한 영양 성분을 보유한 스마트 멀티 제품이 필요한 것이다.
▲ 한 방울 만으로도 완벽한 수분 케어 빠른 흡수로 시간 절약은 덤
빠이요의 엘릭시르 도는 오트밀 추출물과 빠이요의 자체 개발 성분인 엘릭시르 콤플렉스로 이루어진 멀티 에센스다. 엘릭시르 콤플렉스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재생한다. 오트밀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해소해 탄력을 되찾고 수분케어와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농축 수분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빠른 흡수가 특징으로 바른 직후 촉촉함을 느끼고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 되는 에센스다.
▲ 끈적임 없는 피부 표현
여름철 가볍지만 완벽한 피부 커버를 위해 쿠션 제품들을 사용하는 여성들이 많다. TS 미라클 매트 쿠션은 지성 피부 전용 쿠션 제품으로 여름철 피지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 화장 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바를 수 있고 넓은 모공이나 오돌토돌한 피부 요철을 커버하며 번들거리는 피지와 유분을 뽀송하게 커버하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 입술은 강렬하게
더운 여름 색조마저 귀찮아 진다면 강렬한 립에 포인트를 줘 여름철 메이크업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다.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신제품 풀 HD 레트로 립은 광택 없이 매트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립라커다.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동시에 지녔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돼 매트한 마무리감에도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번짐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