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녹양역`이 선착순 분양한다. 단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답게 지역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며, 입지 및 생활여건이 좋아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2층~최고 29층, 7개동, 전용 59~84㎡, 총 758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일반분양은 169가구다. 녹양역 지역주택조합은 9개월 만에 조합원 모집 및 사업계획 승인까지 완료했으며,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해 착공 및 일반분양까지 속전속결로 진행했다.
`힐스테이트 녹양역`은 지하철 1호선 녹양역, 가능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다. 지하철 이용 시 서울 북부권 접근이 용이하며, 시청,종로 등 중심업무지구까지 5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주변 교통망 역시 39번국도, 서부로를 이용해 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가능한 만큼 수도권 및 타 지역과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주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1.5km 내에 배영초등학교를 포함한 초등학교 3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자리잡고 있으며, 개발사업지구 내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기에 풍부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힐스테이트 녹양역`은 녹양역세권 도시개발구역의 신설 편의시설은 물론 패션로데오거리, 종합운동장, 근린공원 등과 인접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한 중심상권과도 인접하며 반경 5km 내에 백화점, 대형마트, 시외버스터미널, 대형병원 등이 자리잡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메이저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네임밸류에 걸맞은 혁신 설계도 적용된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중소형으로만 구성됐음에도 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되며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일부 세대의 경우 펜트리가 제공되며, 옵션 선택을 통한 맞춤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장점을 가진다. 지난 3월 분양해 일주일 조기 완판에 성공한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가 3.3㎡당 평균 1000만원을 넘어섰던 것에 반해 `힐스테이트 녹양역`은 3.3㎡당 평균 953만원 수준인 만큼, 추후 시세차익을 통한 투자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491-4번지에 위치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을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