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섹시 끝판왕’의 출격을 예고했다.
현아는 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 곡 ‘어때’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끝으로 컴백 전 모든 사전 콘텐츠 공개를 마친 현아는 8월 1일 0시 신곡 ‘어때?’의 풀버전 음원-뮤직비디오 공개로 1년 공백 끝 본격 컴백 활동의 준비를 모두 마쳤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섹시 끝판왕’ 현아의 등장과 동시에 ‘핫’하게 불타오르는 클럽의 열기가 고스란히 그려진다. 현아의 인스타그램 스포일러 영상과 방송을 통해 일부 공개된 ‘어때?’ 퍼포먼스 역시 이 같은 영상미와 결합돼 더욱 파격적이고 에너제틱하게 표현됐다. 특히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색소폰 리프와 ‘어때?’라고 묻는 현아의 유니크한 보이스는 1일 공개를 앞둔 신곡 ‘어때?’의 풀버전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현아는 3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현아에게 물어보는 게 어때?’를 통해 음원 발매 전 가장 먼저 팬들과 함께한다. 현아의 절친 개그우먼 김신영이 진행을 맡는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1년만에 돌아온 솔로 현아의 새 음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털어놓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V앱 라이브는 팬들의 열띤 관심 속 벌써 사전 공약 목표 ‘좋아요’ 30만힛을 가뿐히 돌파, 이에 보답으로 타이틀 곡 ‘어때?’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최초 공개 될 것으로 일려져 기대를 모은다.
현아의 컴백 타이틀 곡 ‘어때?’는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키며 현아와 막강 팀워크를 다지고 있는 작곡가 서재우가 프로듀싱을 맡은 강렬한 트랩힙합 넘버. 신나는 비트와 유니크한 현아의 보컬이 두 귀를 사로잡으며 ‘섹시퀸’ 현아의 아이텐티티를 증명할 만한 신곡으로 완성됐다.
현아의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 및 타이틀곡 ‘어때?’는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