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써니뱅크', 고객과 함께 브랜드 만들기 나서

조연 기자

입력 2016-07-31 20: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은행이 모바일은행 `써니뱅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해뜨는 소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한은행은 써니뱅크의 슬로건인 `모바일 은행의 해가 뜬다`를 상징적인 소리로 표현하는 `써니뱅크 해뜨는 소리` 이벤트 시상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써니뱅크 해뜨는 소리 이벤트는 지난 6월부터 두 달간 약 6,800여명이 응모해 850:1의 경쟁률을 보였습니다.
수상작 투표는 총 2만명이 참여해 우수작을 선정했습니다.
수상작은 햇살상(최우수작) ▲ 기분좋은 아침과 하루를 함께 하길 바람을 담은 `따뜻한 햇살처럼 항상 응원할께요. 오~써니데이` ▲ 엄마가 쌀을 씻어 밥을 짓고 아침상을 차려주는 소리를 담은 `나의 아침을 행복하게 지어주는 엄마의 소리` ▲새벽녘이 지나고 해가 뜨기 직전의 소리를 표현한 `새벽을 지나 동이 트는 순간의 아름다운 빛의 느낌` 등 3편이 선정됐으며, 요정상(우수작)은 총 5편이 수상했습니다.
수상작으로 뽑힌 8편(햇살상 3명, 요정상 5명)에게는 총상금 4,000만원이 주어졌습니다.
이번 써니뱅크 해뜨는 소리 수상작은 향후 출시될 생활밀착형 써니뱅크 패밀리 어플 및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음원 및 효과음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조용병 신한은행장은 "해뜨는 소리가 다소 추상적이라 많이 궁금했었는데, 수상하신 작품속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써니뱅크를 통해 더 퍼져나가길 기원한다"며, "써니뱅크는 차세대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하나로 가장 간편하고 빠르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인증서 없이 전화번호로 손쉽게 이체가 가능한 써니뱅크 간편이체 서비스 시연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써니뱅크의 간편이체 서비스는 8월 출시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