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비보장제도` 실시로 전 과정 납부 학비 보호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취업난이 심화되는 가운데 매년 많은 청년들이 보다 나은 경험과 역량을 키우기 위해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해외로 진출하고 있다. 하지만 비용과 시간 등에 부담으로 해외 연수를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더드림유학은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영어실력 향상과 더불어 현지에서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더드림 아일랜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드림 아일랜드 패키지 초특가형의 경우 25주의 학비와 8주간 진행되는 홀리데이가 299만원부터 가능하다. 아이엘츠 전문 과정 및 무료 시험 응시의 실속형 패키지와 2개 센터간 이동할 수 있는 명문어학연수 패키지도 포함된 상품으로 숙소예약 및 항공권 결제 대행 등의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어학연수지역 중에서 아일랜드는 유럽 국가 중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하고 학생 비자발급이 간편하다. 또한 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한국인의 비율이 비교적 낮고 유럽에 위치해 유럽여행이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 25주 이상의 학생비자를 발급받으면 주 20시간부터 최대 주 40시간까지 일을 할 수 있다. 현지에서 필요한 자금을 합법적으로 충당할 수 있으며 실질적인 영어 활용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더드림유학 김샘 원장은 "많은 시간과 적지 않은 비용을 투자해 떠나는 유학인 만큼 전문가와 함께 연수 지역과 기간, 학원 등 개인의 상황에 맞춰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드림유학은 학비보장제도를 실시하는 가운데 전 과정의 학비를 보호하고 있다. `학비보장 제도`란 현지 학원의 폐교로 인해 수업이 불가능할 시 납부한 학부를 전액 책임지고 보장하는 제도다.
이 외에도 유학생들의 안정적인 초기 정착을 위해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과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