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vs김래원...평일 밤 눈호강 책임지는 훈남들의 스타일링

입력 2016-08-03 10: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청청 패션`은 촌스럽다는 고정 관념을 깨뜨린 이종석의 멋스런 청청 코디와 따뜻한 도시 남자의 표본 김래원의 세련미 넘치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이 평일 밤 안방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W’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가 화제다. 두 드라마 모두 탄탄하고 독특한 스토리 라인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평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두 드라마의 남주인공 이종석과 김래원은 여주인공들만큼이나 눈에 띄는 캐릭터와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청청패션...그 어려운 걸 또 해냅니다

드라마 ‘W’의 남자 주인공인 강철(이종석)은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 갑부라는 비현실적인 캐릭터이다.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캐릭터를 지닌 드라마 속 이종석의 스타일링 중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바로 ‘청청패션’이다.

사실 청청 패션은 ‘패피(패션 피플)’들도 섣불리 도전하지 못하는 ‘난이도 상’의 스타일링이다. 이종석은 여름에도 스타일리시한 청청 패션을 소화하기 위해 톤이 다른 데님을 상하로 매치했다. 소재로는 린넨이나 쿨링 소재를 선택하면 더욱 시원하게 연출된다.

캐주얼한 무드의 시계를 더해주고, 데님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나 블랙의 신발을 매치하면 실패 없는 청청 패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따뜻한 도시 남자가 되고 싶다면

여자들의 이상형으로 떠오른 ‘닥터스’의 홍지홍(김래원)은 그야말로 모범적인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깔끔하고 지적인 그의 스타일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제격이다.

추천할 만한 스타일링은 바로 단색 무지 티셔츠에 짙은 색감의 슬랙스를 매치하는 것인데, 이 조합은 언제나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서머 재킷을 매치하면 손쉽게 비즈니스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여름에는 재킷 대신 얇은 소재의 셔츠나 카디건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가끔은 여름의 청량한 무드와 잘 어울리는 그래픽 티셔츠로 변주를 줘보는 것도 스타일링에 위트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이다. 더불어 깔끔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면을 보다 강조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