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일반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정속옷 모델을 뽑는 `대국민 보정스타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회는 평소 몸매가 좋지 않다고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정속옷의 효과를 직접 체험시키고 `날씬하지 않아도 모델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대국민 보정스타 선발대회’는 나이에 상관없이 평소 몸매가 고민이거나 보정속옷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보정이 필요한 신체 부위가 부각된 전신(얼굴 포함) 사진과 함께 간략한 사연, 연락처, 주소 등을 적어 이메일 (fnl.show@cj.net)로 보내 접수하면 됩니다.
CJ오쇼핑은 지원자들이 보내온 사진과 사연을 바탕으로 MD, PD, 쇼호스트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 10인의 1차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 인원의 약 2배수를 선발할 계획입니다.
이후 1차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은 2차 카메라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며,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10명의 보정스타가 탄생하게 됩니다.
보정스타 최종 10인에 선발되면, 란제리 상품의 체험단으로 1년 간 활동하게 되며, 연간 란제리 약 50벌을 제공받게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