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기간 동안 피부가 손상된 여성들은 피부과나 에스테틱 숍 같은 전문기관을 찾기도 한다. 하지만 바쁜 시간을 쪼개 관리를 받기 어려운 이들이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집에서 스스로 바캉스 애프터케어를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가장 간편하면서 손쉬운 홈 케어 관리법은 바로 마스크팩. 마스크팩은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매년 바캉스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매출이 상승하는 품목이다.
▲ 지친 피부에 간편하고 신속한 트리트먼트 원한다면
시트 타입의 마스크팩은 시트가 머금고 있는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흡수되고 사용 후 즉각적으로 뛰어난 수분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때문에 바캉스 이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 탁월하다.
랑콤의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세럼의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크팩이다.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의 시트는 마치 내 피부와 하나가 된 듯 완벽하게 밀착돼 에센스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고 피부를 즉시 촉촉하게 하면서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A.H.C의 프리미엄 바이탈C 컴플렉스 마스크는 레몬추출물의 비타민C 성분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레몬과 천수국 등 자연유래 추출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풍부한 수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을 담아 활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마스크 시트는 천연 100% 순면으로 제작돼 찢어지거나 늘어나는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미백, 보습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 휴가지에서 늘어난 모공 꽉!
워시 오프 타입이나 필 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속 피지를 조절하거나 모공 수축에 도움이 된다. 때문에 바캉스 이후 늘어난 모공을 관리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키엘의 레어 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는 트러블을 유발하는 모공 속 각질과 오염 물질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주고 모공을 조여 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다. 모공이 넓고 블랙헤드가 많은 T존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피부에 시원하게 닿아 휴가지의 뜨거운 햇살로 지친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오리진스의 진징 필 오프 마스크는 피부 표면의 각질과 생활먼지를 부드럽게 벗겨내고 피부결을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커피콩, 인삼 추출물이 당신의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과 생기를 제공하며 피부 광채를 되찾아준다.
▲ 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에 생기를 채운다
마스크 시트를 떼어내거나 물로 닦아내는 것이 번거롭다면 잠들어 있는 사이 피부 유효 성분이 바로 흡수되는 슬리핑 마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는 15가지 이상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프랑스 비쉬 지역 온천수를 원료로 한 슬리핑 팩이다. 밤사이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비쉬만의 수분 공급 테크놀로지가 자는 동안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바캉스 이후 그을린 피부가 고민일 때는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슬리핑 마스크로 케어하면 된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수면팩은 수분 에센스, 화이트닝 크림, 마스크 팩의 효능을 모두 포함한 제품이다. 이에 여름 휴가지에서 검게 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10가지 복합비타민 성분과 자연유래의 성분들이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광채 케어를 도와주며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이 농축돼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