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대표 장민)는 자사의 방치형 모바일 액션 RPG `탭어드벤처`를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의 핵심은 펫 진화 콘텐츠다. 진화된 펫은 플레이어의 전투에 더욱 큰 도움을 줄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한 외형 코스튬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펫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이 외에도 영웅의 외형 코스튬 4종 추가, 마법 펫 카드 등급 추가, 고급 환생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장민 게임에이드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하는 게임에이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동 공격을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금화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 시키는 방치형 RPG ‘탭어드벤처’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틈틈이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정 스테이지 이후 등장하는 보스전, 전투에 큰 도움을 주는 펫 시스템, 5개의 길드가 거점 점령을 위해 전투를 벌이는 치열한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화면을 빠르게 탭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되기 때문에 방치 뿐만 아니라 통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성 또한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