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라이브 무대에서 더 빛나는 실력파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멜로디데이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사랑이 넘치는 멜디의 ‘Summer Of Love’ 무대 어떠셨나요? #불후의명곡 #룰라 선배님 편에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영광이었어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룰라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흐뭇한 표정의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해맑고 귀여운 표정의 멜로디데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룰라 특집에 출연, 룰라의 `썸머 오브 러브(Summer of Love)`를 멜로디데이만의 상큼발랄함을 더한 라이브 무대로 소화했다.
시원한 여름 해변을 연상케 하는 무대 연출과 멜로디데이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Color)`를 가미한 편곡으로, 따라 부르기 쉽고 온 몸이 절로 흔들어지는 흥겨운 무대로 관객들뿐 아니라 이상민까지 오빠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도 멜로디데이의 명품 라이브 무대는 빛을 발했다. 당시 `깔로(Color)` 무대 뿐 아니라 50여 곡이 넘는 OST를 가진 `OST계 숨은 음원 강자`답게 아름다운 하모니에 맞춰 OST를 메들리를 선보여 `음악의 신` 유희열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멜로디데이는 컴백 후 틈틈이 라디오를 통해서도 여름밤에 어울리는 라이브를 선사하며 `믿고 듣는` 실력파 걸그룹의 진가를 잇따라 발휘했다.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에서 더욱 빛나는 멜로디데이는 조화로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명품 보컬력에 우월한 각선미까지 갖춘 걸그룹으로 차별화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