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1분 30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을 뗄 수 없이 폭풍 같은 에피소드가 휘몰아치는 트레일러 영상에 네티즌들의 덕후력이 상승하고 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측은 7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신네기 덕후 양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강지운-현민-서우)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다짜고짜 마이크와 카메라를 들이대는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어리둥절한 은하원(박소담 분)의 모습과 함께 “니가 국민 로또녀라고? 아 대박!”이라는 흥분 가득한 목소리가 들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확 사로잡는다.
영화관, 편의점 등에서 알바를 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하원의 앞에 하늘집 재벌 형제 강지운(정일우 분)-강현민(안재현 분)-강서우(이정신 분)가 나타나면서 폭풍 같은 에피소드들이 휘몰아쳐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원은 달려오는 지운과 부딪혀 물건을 쏟으며 넘어지기도 하고, 현민과는 웨딩드레스까지 차려 입고 웨딩 마치를 울리는 등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스펙터클한 일들을 줄줄이 겪고 있어 네티즌의 흥미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박혜지(손나은 분)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현민의 앞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하원을 향해 “현민이 옆에 걔가 없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며 질투를 드러내고, 지운과 현민은 만날 때마다 서로를 향해 적대적인 감정을 표시하며 으르렁대는 등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어 이들의 순탄치 않을 하늘집 동거를 예고하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강회장(김용건 분)의 “우리 손주들 개과천선 좀 시켜주겠나”라는 간절한 부탁과 함께 지운-현민-서우 그리고 하늘집을 총괄하는 로봇집사 이윤성(최민 분)까지 쥐락펴락하는 하원의 모습이 이어져 하원이 하늘집에 입성해 어떻게 이들을 개조시킬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심장이 말랑말랑해지는 ‘신네기’ 트레일러 영상을 본 네티즌은 “이건 꼭 봐야지~ 드디어 이번 주 첫 방송이다!”, “나도 하늘집 갈래~”, “은하원은 진짜 처음 보는 캐릭터인 듯! 재미있겠다~”, “벌써부터 키스신이라니!”, “알람 맞춰놓고 첫방 챙겨봐야지!”, “외쳐 본방사수! 친구들 다 불러서 같이 봐야지~”, “나라도 저렇게 멋진 남자들 사이에 있으면 한 명 못 고를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편성상의 이유로 기존 고지된 시간에서 15분 늦춰진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을 확정 지었다.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12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