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과 하재숙이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감초 역할로 활약하며 ‘씬스틸러’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기방과 매 역할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하재숙이 각각 무대와 스크린을 통해 이번 주말 관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김기방이 열연중인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극이다.
극중 김기방은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무작정 유럽여행을 떠나는 남자 석호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력은 물론 숨겨왔던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갖가지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배우 하재숙이 이미지 변신을 알린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특히 하재숙은 부상 투혼까지 불사하며 영자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섬세한 역할 표현은 물론 빙판 위 열정의 프로다운 면모로 팀의 사기를 북돋으며 팀워크로 하나되는 모습에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두 배우가 활약한 작품이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가족 단위의 관객들부터 커플 관객들까지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이번 주말 관객들이 어떤 작품을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김기방이 호연을 펼치고 있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현재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절찬리 공연 중이며, 하재숙이 열연한 영화 ‘국가대표2’는 절찬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