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신곡 `어때?`의 퍼포먼스 연습 영상 기습공개, ‘러블리 섹시퀸’의 자태를 뽐냈다.
현아는 지난 11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타이틀곡 `어때?`의 안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신곡 `어때?`의 뮤직비디오 600만 조회수 공약 달성과 더불어 같은 날 엠넷 ‘엠카운트다운’ 음악방송 1위 등극에 대한 축하 의미를 담아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됐다.
영상을 시작하며 현아는 "날씨가 굉장히 덥다. `어때?` 춤을 함께 추면서 다이어트를 함께 해보자. 파이팅!"이라며 사랑스런 인사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넓직한 카페공간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안무영상은 화려한 조명이 있는 무대 대신 친근한 공간에서 촬영된 만큼 한층 생동감 넘치는 현아의 매력이 업그레이드됐다. 포인트 안무인 고난도 `3단 털기`부터 동선, 제스쳐 하나까지 `어때?`의 디테일 퍼포먼스 공개로 두 배의 재미를 더하면서 현재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아는 지난 1일 미니 5집 음반 `어썸`과 타이틀 곡 `어때?`를 발표, 컴백 직후 7개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중국 QQ뮤직, 인웨타이 차트 정상을 휩쓸며 넘버원 여성 솔로아티스트다운 클래스를 입증했다. 이어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처음으로 솔로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현아는 "많은 사랑에 감사하다. 더욱 열심히 할 것"이라는 진솔한 1위 소감으로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현아는 12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어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16일에는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될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엑스나인틴(X19)`을 통해 소소한 일상과 음반 제작과정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