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For you`에 참여, 첫 번째 주자로서 그 포문을 연다.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그 사운드 트랙의 첫 주자로 비투비가 참여, 첫 사운드 트랙 `For you`를 공개한다.
`For You`는 EDM 사운드 장르의 곡으로 청춘의 발랄한 에너지와 세련미를 살린 일렉트로닉 미디움 팝 발라드다. 서은광, 이창섭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 정일훈과 이민혁의 리듬감 있고 센스있는 랩으로 러블리한 메시지를 담아내 스윗심쿵의 첫 발을 쏘아 올린다.
총 4가지 버전이 수록되는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원곡 버전을 비롯해 발라드 버전, 원곡 버전 인스트루멘탈, 발라드 버전 인스트루멘탈이 차례대로 수록되어 있어 시청자 및 리스너들의 입맛을 다양하게 맞추고 극에 출연하는 네 명의 캐릭터들의 청춘 로맨스를 한층 달달하게 녹일 예정이다.
특히 `신네기`에서는 드라마 `마이걸`,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신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아 OST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준성 작곡가는 드라마 OST 이외에도 방송, 영화, K-pop 음악, 뮤직비디오 감독 등 폭넓은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음악가로서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한국 드라마 OST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OST에서는 `신네기`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총 9곡의 테마송이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며,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스코어 또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비투비가 참여한 OST의 첫 사운드 트랙 `For you`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tvN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